https://blog.unity.com/kr/technology/how-on-demand-rendering-can-improve-mobile-performance
온디맨드 렌더링을 이용한 모바일 성능 개선 | Unity Blog
포럼에서 온디맨드 렌더링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알려주세요. Windows, macOS, WebGL, iOS, Android에서 Unity 에디터와 스탠드얼론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테스트를 완료했으나, 피드백은 언제든지
blog.unity.com
참고해서 만들어봐야겠다..
'게임 제작 > 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oroutine 과 Time.timeScale 관계 (0) | 2022.04.11 |
---|---|
InputField 에서 엔터를 입력해도 활성화 (0) | 2022.04.10 |
화면 꺼짐 방지 (0) | 2022.04.06 |
배속 / 남은시간 체크 (0) | 2022.03.30 |
빌드 후 핑크색 오브젝트 (0) | 2022.03.29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