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게임 제작/유니티

배속 / 남은시간 체크

by 휸 2022. 3. 30.

지난 시간 체크

            _setTime += Time.deltaTime;

            int _min = (int)_setTime / 60;
            float _sec = _setTime % 60;

            time.text = string.Format("{0:D2}:{1:D2}", _min, (int)_sec);

 

남은시간 체크하려면

            setTime -= Time.deltaTime;

 

배속 조절을 Time.timeScale 으로 했을때 플레이 시간 체크하려면 Time.deltaTime 을 사용해야한다.

 

그러나 Stopwatch 를 사용하여 플레이 시간을 측정해서 문제 발생

using System.Diagnostics;

public Stopwatch _stopWatch;

 

Stopwatch  는 Time.timeScale  에 영향을 안받기 때문에 배속이 안된다.

 

반대로 영향을 안받아야 하는곳 (행동력 회복)에 Time.deltaTime을 써서 문제가 생김.

 

서로 반대로 적용하는것으로 해결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