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게임 제작/유니티

빌드 후 핑크색 오브젝트

by 휸 2022. 3. 29.

쉐이더를 등록하자.

쉐이더가 hierachy 에 등록되어야 빌드 후에 제대로 나옴.

Project Setting - Graphic - Always Included Shaders에 등록하면된다고 함.

 

그러나 모바일 URP 지원이 안되는 에셋인지 해결안되어서 쉐이더 안쓰는 방식으로 해결

'게임 제작 > 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InputField 에서 엔터를 입력해도 활성화  (0) 2022.04.10
모바일 게임에서 사용하는 절전모드 화면  (0) 2022.04.06
화면 꺼짐 방지  (0) 2022.04.06
배속 / 남은시간 체크  (0) 2022.03.30
닉네임 검증  (0) 2022.03.29

댓글